일산요정 일산명월관

가습기살균제성분치약 환불 받았어요! 본문

깨알정보

가습기살균제성분치약 환불 받았어요!

일산요정 일산명월관 2016. 10. 5. 16:05

 

 

 

가습기살균제성분치약 환불 받았어요!

 

 

 

 

 

 

 

얼마전에 충격적인 뉴스가 떠서 다들 난리났었죠..

아모레퍼시픽! 그 대기업에서 만든 치약들이..

가습기 살균제.. 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ㅠㅠ

 

메디안, 죽염 등등 치약 이름들이 쫙 나열됐는데요..

 

명절때 선물 받은 세트중에 하필이면 왜 메디안이 잔뜩있는지;;

환불 알아보고 얼마전에 다녀왔습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대형마트에서는 사용하던 치약도 상관없고

케이스가 있던없던,

영수증이 있던없던,

무조건 환불해준다고 해서

집에 있는 치약 다 모아서 환불받았어요.

 

 

 

 

 

 

현금으로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금액이 중요한게 아니라,

사람 죽게 만든 가습기 살균제성분이

치약에 들어있었다는게 너무 충격이었어요 ㅠㅠ

 

모두들 얼른 얼른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