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요정 일산명월관

부평눈썹문신, 헤어라인 받구 왔어요~ 본문

뷰티정보

부평눈썹문신, 헤어라인 받구 왔어요~

일산요정 일산명월관 2016. 9. 1. 12:47

 

 

 

부평눈썹문신, 헤어라인 받구 왔어요~

 


안녕하세요 :)
갑자기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부는 게 날씨 정말 좋죠!

저는 이렇게 좋은 날씨에 친구랑 손잡고
부평눈썹문신 전문점에 다녀왔답니다 ㅋㅋ

저는 평소 컴플렉스였던 헤어라인이랑 눈썹을 받고 왔구요.
친구는 담달 결혼식이라 업스타일 해야된다며 헤어라인 같이 받았어요~

 

 

 

 

 


여기가 친구가 예전부터 다녔던 곳인데
부평눈썹문신 전문점 중에서는 원장님 실력도 최고고,
문신에 쓰는 용품같은 것들도 진짜 깨끗하게 관리를 잘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대기하는 동안 먹을 수 있는 맛난 먹거리까지 풍족하니..ㅋㅋ
친구따라 처음 왔는데 첫인상부터가 합격이었어요!

 

 

 

 

 

 


원장님 실력도 진짜 대박이었는 게
눈썹문신을 하자마자 자연스럽게 보이는 곳은 여기가 처음이었답니다!

 

친구도 다른 부평눈썹문신 전문점에 가서 눈썹문신을 받아봤는데
너무 짙어지고 며칠 동안은 부자연스러워서 어디 나가지도 못했었데요.
그런데,여기는 정말 자연스럽게 잘한다고 그래서 여기만 오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보여준 전후사진 보니까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어쩜 빨갛게 달아오르는 그 흔한 증상조차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제가 직접 문신 받을 때도 통증도 없고 편하게 받을 수 있을정도로
원장님의 터칭 스킬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친구말을 들어보니 경력이 엄청 오래된 원장님이라
노하우가 장난이 아니라고..ㅋㅋ

진짜 제가 원하는 스타일 한 번에 알아들으시고
디자인을 탁 해주시는데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ㅋㅋㅋ

 

 

 

 

 

 

 

그럼.. 부끄럽지만 제 헤어라인 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

친구는 이마가 막 넓은 편은 아닌데 왼쪽, 오른쪽 M라인쪽에 숱이 없어서
휑하게 비어보인다고 해야하나요?

이마 엄청 넓어보이죠 ㅠㅠ

 

이와중에 같이 보이는 제 눈썹.. ㅋㅋ

부평눈썹문신 받기전 모습입니다.

그리지도 않고 같더니 정말 반토막에 횡한모습 그대로네요;; 민망스럽게;;ㅋ

 

 

 

 

 

 

 

헤어라인같은경우 머리를 풀면 그나마 덜한데
머리를 묶게 되면 진짜 보기가 싫거든요 ㅠㅠ

 

이거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전에 친구가 눈썹문신 받으러 여기 왔을 때
원장님이 헤어라인도 가능하다고 하셨다길래 같이 받아써요!

눈썹도 앞머리만 있구..

뒤에는 없어서 정말 매일아침 눈썹 그리느라 전쟁이거든요 ㅠㅠ

앞머리도 얇아서 전체적으로 양쪽 맞춰 그리기가 넘 힘들었어요 ㅠㅠ

 

 

그랬던 제가..

.

.

.

 

헤어라인이랑 눈썹문신 받은 후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ㅎㅎ

 

 

 

 

 

 

쨔잔~~~

어떤가요? ㅎㅎ

아까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진짜 대박이죠?
부평눈썹문신 전문점이라고 해서 눈썹문신만 잘하는줄 알았는데
헤어라인까지 어쩜 눈썹만큼이나 자연스럽게 잘해주셨는지!!

 

 

 

 

 

 

 

 

가까이서 봐두 완전 자연스럽죠??

헤어라인두 그렇고, 제 눈썹도 자연스럽고 예쁘게 만들어 주셨는데요~
일자눈썹으로 디자인까지 완전 맘에 들어요!
짱구눈썹도 아니고, 반영구 티도 전혀 안나죠??

 

진짜 무" 에서 유" 를 창조해내주신 원장님~ㅎㅎ
친구가 강추해줘서 따라갔는데 친구말 듣길 너무 잘한거 같아요!

 

요즘 아침마다 눈썹그리는 시간이 따로 안드니까

15분은 절약되는거 같아요~

티도 안나고, 심지어 제가 그린것보다 더 예쁘게 해주셔서

만족도도 200% 로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ㅡ^

 

 

 

 

 

 

 


이번엔 친구의 헤어라인 전 모습입니다~

 

저만큼 M자형 이마는 아니지만
전 옆에부분이 많이 숱이 없어서 본식때 업스타일하면 휑할거 같다구..

미리 헤어라인을 받은 케이스거든요~

 

 

 

 

 

 

 

짜잔! 친구의 헤어라인 후 모습!!!

 

숱이 풍성해 보이는 건 물론이고 라인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서
머리를 풀어도, 올백해서 꽉 묶어도 진짜 깔끔해보이더라구요!!

친구도 완전 대만족...ㅠㅠ

 


친구랑 저랑 거울을 보고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ㅋㅋ
이렇게 각자의 컴플렉스는 극복하는거죠~ ㅎ

 

 

아주 맘에 쏙 든 부평눈썹문신!
잇님들 중 생각있으신분은 고민마시고 신세계를 같이 느껴보세요~~ㅎ
카톡아이디올리고 사라질게요~~
요기로 문의하시면 될거예요!
카톡아이디: faceline935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