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요정 일산명월관

부산 눈썹문신 부산 자연눈썹 최고! 본문

뷰티정보

부산 눈썹문신 부산 자연눈썹 최고!

일산요정 일산명월관 2016. 6. 24. 15:59


잇님들~
저 잇님들에게 자랑 좀 하려구요~ ㅋㅋ
진짜 제가 눈썹이 엄청나게 콤플렉스였거든용...!!!!
앞쪽은 그나마 괜찮은데 뒤로 갈 수로고 숱이 없고 퍼지고
좀 밑으로 내려와서 나이들어보이는 ?? 그런 거 있잖아용~~
그래서 화장할 때 엄청 신경써야 되고 짜증났는데
얼마 전에 부산 눈썹문신으로 유명한 제이샵에서 완벽해결했다는거~~~ ㅋㅋㅋ


제가.. 제 눈썹을 바로 보여드리기는 쪼끔 민망하고 부끄부끄해서~
다른 분들이 먼저 시술받으신 것부터 살짝 공개할게용 ㅋㅋ

 

 

원장님께 다 허락을 받고 가지고 온 사진들이에용~
블로그에 올릴 거라고 말씀드리니까
완전 신중하게 선택해서 보내주신 거 있죵 ㅋㅋㅋ

사진으로 봐도 진짜 자연스럽고 예쁘지용?

 

 

제가 부산 자연눈썹 전문점 중에서 제이샵을 간 이유가
제이샵 원장님께서는 엠보자연눈썹 + 머신자연눈썹을 합친
디지털 퀵 기법이라는 걸 사용하고 계시거든용~

그래서 다른 부산 눈썹문신 전문점보다도 훨씬 자연스럽고
이렇게 나에게 꼭 맞는 예쁜 디자인의 눈썹이 가능하답니당!!

특히... 무통이라서 더욱 좋다는거!!!!

 

 

이쯤에서.. 저의 부끄부끄한 눈썹을 공개..ㅋㅋ

진짜.. 저의 고통이 느껴지시나용..
저와 비슷한 스타일의 눈썹을 가진 분이라면 백번도 더 공감하실 거예용...

 


얼마나 화장하기 힘든 눈썹인지..
눈썹 그리다가 지각한 적도 있다니까요..ㅠ_ㅠ

 

 

하지만 이제 아녜용!! ㅋㅋ 더이상 그럴 일이 없을 거라는 거!!! ㅋㅋ
부산 자연눈썹 전문 제이샵에서 무통으로!!
아무런 통증도 느끼지 않고 매우 자연스럽고 예쁜 눈썹으로 거듭났잖아용!!

 


하지만 제이샵에서는 무통과 디지털 퀵 기법으로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건 물론, 예쁜 디자인의 눈썹과
시술 뒤 상처회복까지도 엄청 빠르다는 거!!

 

 

그리고 시술 뒤에 빨갛게 오르고 짱구눈썹처럼 부자연스러워서
외출할 때도 민망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부산 눈썹문신 전문 제이샵에서는
점타기법으로 색소를 입히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혀 그런 일이 없답니당

저도 지금 하고 다음날 찍은 사진인데 그냥 외출해도 될 정도로
정말 자연스럽게 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워용♥


저처럼 눈썹 때문에 화장하기 힘든 여성분들!!
이제 더이상 고통받지 마세용~
부산 자연눈썹 전문 제이샵에서라면
저처럼 쳐지고 숱이 없어서 화장하기 힘들고
민낯으로 다니기 민망스러웠던 여성분들도
이렇게나 예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가질 수 있으니까요~
그것도 무통+디지털 퀵 기법+점타기법
삼단 콤보로 말이에용~~

 

051-808-1556

 

원장님께서도 엄청 친절하시고 또 실력도 좋으시니까요!
진짜 믿어보시고 제이샵에서 시술받고 올 여름부터는 당당하게 다니자구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