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요정 일산명월관

[동탄맛집] 더장어! 본문

먹고놀고

[동탄맛집] 더장어!

일산요정 일산명월관 2016. 6. 23. 14:00

요즘 날씨 정말 너무하지 않나요?
더운 것도 모자라서 습도가 너무 높아 푹푹 찌는게..
그냥 가만히 있어도 기운이 쭉쭉 빠지는 그런 날씨...ㅠㅠ

이럴 때일수록 정말 먹는 게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다녀왔답니다 :)

동탄맛집으로 소문난 싱싱한 장어!! 정통소금구이 전문점!!
더장어 동탄점 :)

 

 

원래는 몸보신하러 저 멀리까지 나가서 든든하게 먹고 오곤 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동탄맛집! 몸보신할 집이 있다니~ :)

 

반월동 삼성반도체 앞에 있으니까 찾기도 엄청 쉽겠죠~?

 

 

 

 

먼저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진짜 인테리어 깔끔하죠?
제가 예전에 갔었던 장어집은 좀 습해보이고
뭔가 쾌적하지 못했거든요~

 

 

그런데 더장어동탄점은 약간 퓨전레스토랑?
그런 분위기처럼 정말 깨끗하고 고급스러웠어요~

장어전문점이라고 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답니다 :)

 

 

이런 인테리어 소품도..ㅋㅋ 왠지 사장님 취미인듯? ㅋㅋ

 

 

자 그럼.. 동탄맛집으로 유명한 더장어동탄점의
본격 먹방사진 보여드릴게요 :)

여기는 샐러드바예요~
홀 가운데 있는데 무료로 제공되거든요~

이걸 보고 정말 센스있다고 생각한 게
장어를 먹고 싶은데 아이랑 같이 가족단위로 와야하는 분들 있잖아요~
그런데 아시겠지만 아이들은 장어 싫어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하지만 여기는 그런 일을 대비해서
아이들을 위한 양배추샐러드랑 매콤달콤한 떡볶이도 있고
다양한 먹을거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덕분에 저도 한상차림 했답니다..ㅋㅋ

 

 


본격적으로 먹는 장어!!!
국내산 자포니카민물장어를 정통소금구이로!!

그것도 진짜.. 다른 장어 전문점은
이미 손질되어 있는 걸 쓰는 경우도 태반이잖아요~

하지만 더장어동탄점은요
미리 잡지 않고 주문 즉시 잡아서 제공한다는 점!!

 

 

 


그리고 국내산 자포니카 3미만을 고집하여 제공하다는 점!!
진짜 이정도는 돼야 동탄맛집 몸보신 전문점으로 인정하죠!! :D

 

 

세상에 얼마나 잘 먹었는지
장어도 구울 필요도 없어요

여기 계신 친절하고 얼굴까지 예쁘신 직원분들이
하나하나 정성껏 다 구워주시거든요~!

진짜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는!!!
이것이 바로 몸보신의 정석이죠!!
맛은 또 얼마나 좋은지~~~

 

 

싱싱한 장어를 바로 잡아서 구우니까 당연한 것이겠지만요!!
진짜 먹는 내내 웃음이 가시지 않을 정도로 행복했답니다 :D

 

 

요렇게 실컷 먹고 나니까 집에 있는 남편이 생각나더라는..ㅋㅋ
나중에 남편이랑 또 올까 했는데
요즘 남편이 워낙에 야근이랑 잔업 때문에 시간도 없고..
그래서 보니 포장이 되더라구요!!!! 와우~

 

 

포장해달라고 요청하니까 이렇게 예브게 반찬까지 담아서
깔끔하게 포장해주신 더장어동탄점 사장님~~~
진짜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D

 

 

신랑도 맛보더니 이렇게 맛있는 집 어떻게 찾아냈냐고~~
장어도 전혀 비리지 않고 싱싱하고 밑반찬들도 다 맛있다고~
다음에 꼭 같이 가서 먹어보자고 그러더라구요~

입맛 깐깐한 울 신랑의 입에도 꼭 맞는 더장어동탄점!!
진짜 동탄맛집으로 인정, 또 인정합니다 :D

 

 

여기 보니까 비지니스룸도 따로 있어서
단체로 회식도 자주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단체회식이 예약되어 있던데
저도 회사에 여기 회식하러 가자고 한 번 얘기해봐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동탄쪽에 거주하고 계신 분이라면
진짜 꼭 한 번 더장어동탄점에 가보세요!

싱싱한 국내산 자포니카민물장어라서 몸보신도 되고
맛도 진짜 최고예요!! 제가 보장한답니다 :D

 

더장어 동탄점

031-235-8004

 

 

 

Comments